유저지향적 대작 RPG ‘에바스토’ SKT,LGT 출시

2009.12.07 20:13

유저지향적 대작 RPG ‘에바스토’ SKT,LGT 출시

출시 전부터 신선하고 참신한 유저편의를 위한 기능들로 뜨거운 화제가 되었던 지오인터랙티브의 새로운 RPG ‘에바스토(Evasto)’를 12월 7일 LGT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미 SKT는 서비스 중이다.

 

RPG라는 큰 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적의 보스 몬스터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 슈트, 불필요한 이동을 최대한으로 줄여주는 비공정 시스템, 자신이 육성하고 있는 캐릭터의 레벨업당 소요시간을 그래프로 보여주는 성장판 시스템 등, 새로운 요소를 추구하는 신세대적 유저들에게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기존의 RPG게임들은 캐릭터가 어느 정도 성장하고 나면, 몬스터들이 너무 약해져 전투의 박진감이 떨어지는 부분에서 착안하여 캐릭터가 강해질수록 몬스터도 강해짐으로써, 긴장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 후 단순한 난이도 상승에 따른 모드추가가 아닌, 각각 스토리가 다른 총 3개의 에피소드를 제공하고 있다.

 

신선한 기능과 기존 RPG 시스템과의 결합으로, 이미 SKT만 출시한 상황에서도 각종 커뮤니티 및 리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에바스토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KT까지 서비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출시를 기념하여, 63빌딩 패키지 및 케익 교환권,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제련시스템 및 네트워크 던전을 통한 지속적인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 다운로드 방법은 SKT는 2100+nate로, LGT는2100+ez I로 접속한다. KT는 12월 출시 예정으로 2100+show로 접속한다. 게임 정보이용료는 3,000원.



나르시즘 Moblie Game/모바일게임 소개 , , , ,